코카-콜라, BTS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새 광고 공개

신현수 기자 / 2025-09-03 11:57:48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짜릿한 축제로 변신
9월 5일부터 TV 광고 온에어 예정

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한 매력을 담은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 자료제공=코카-콜라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제로가 필요한 순간을 조명하며, 모두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뷔의 활약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트럭 위에서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그루브를 타는 뷔는 더위와 무료함에 지친 사람들을 발견하고, “짜릿한 게 필요하겠는데?”라는 대사와 함께 분위기를 단번에 축제로 바꿔놓는다. 시원한 코카-콜라 제로를 나누며 사람들은 함께 웃고 즐기는 모습으로 광고는 절정을 맞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무료한 일상이 코카-콜라 제로로 축제처럼 바뀌는 순간을 담아냈다”며 “더 많은 분들이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강렬한 짜릿함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브랜드 앰배서더 뷔는 “코카-콜라는 언제나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특별한 힘이 있다”며 “코카-콜라 제로가 일상을 짜릿한 축제로 바꿔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뷔와 코카-콜라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 60초 풀버전으로 선공개됐으며, TV 광고는 오는 9월 5일부터 온에어될 예정이다. 앞서 코카-콜라는 8월 초 뷔와 함께 새로워진 맛을 알리는 ‘Best Coke Ever?’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