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까지 팝업 운영, 체험형 프로그램 강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지난 21일 홍대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광고모델 추성훈과 함께한 ‘추추 치킨 스테이크 팝업스토어(The CHOO CHOO)’ 방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
| ▲ 자료제공=지앤푸드 |
이번 행사는 ‘추추 치킨 스테이크’ 출시 이후 이어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은 추성훈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제품을 소개했고,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팝업스토어 운영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오는 2월 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치킨 스테이크라는 새로운 메뉴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추추 치킨 스테이크’의 매력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다. 촉촉한 육즙의 치킨 스테이크에 양파와 웨지감자, 특제 스테이크 소스와 버터 풍미를 더한 제품 구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전시존과 함께 신제품 시식존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
| ▲ 자료제공=지앤푸드 |
이와 함께 신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추성훈은 굽네치킨 공식 서포터즈 ‘굽러버’ 10여 명과 함께 팝업 공간 내 주요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했다. 1층 입구 인공 눈 퍼포먼스 촬영을 시작으로 2층 시식존, 3층 전시 공간까지 순회하며 현장에서 친필 사인지와 핸드프린팅을 제작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로 현장 열기를 더했다.
굽네치킨은 팝업 기간 동안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2시부터는 일반 방문객이 브랜드 크루가 되어 신제품 제조 과정을 체험하는 ‘더 추추 크루 테스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운영한다. 재료 준비, 스테이크 조리, 굽네 소스 체크 등 3단계 미션을 완료하면 스탬프가 제공되며, 조리 테스트 중 진행되는 ‘추성훈을 이겨라’ 미션에 성공한 방문객에게는 하루 5명 한정으로 추성훈 친필 사인 티셔츠가 증정된다. 또한 오후 4시부터는 선착순 200명에게 ‘추추 맛보기 세트’를 제공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추추 치킨 스테이크의 차별화된 맛과 오븐구이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굽네 플레이타운을 중심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추추 치킨 스테이크’에 대한 호응에 보답하고자 오는 29일까지 ‘치킨 먹으면 금 주는 아조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랙티브 게임을 통해 최고 레벨에 도달한 참여자에게 순금 10돈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등 대형 경품을 내걸어 신제품 흥행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구혜영 칼럼] 사회복지교육은 미래복지의 나침반이 되어야](https://cwn.kr/news/data/2026/01/16/p1065596364370517_157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