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비가 직접 사용한 K뷰티… 아누아 TXA 세럼 글로벌 화제

신현수 기자 / 2025-11-19 13:00:00
카디비 틱톡 리뷰 영상 공개 하루 만에 1천만 조회
아누아, 북미 시장서 연 250% 성장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아누아 제품이 미국 힙합 아티스트 카디비의 SNS를 통해 소개되며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한국 시간) 카디비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 아누아의 나이아신아마이드 10 TXA 세럼 4 다크 스팟 코렉팅 세럼에 대한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임신으로 팔꿈치와 입가 등 다크스팟이 짙어진 피부 고민을 털어놓으며 제품을 직접 얼굴에 바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나만의 비밀이 있다. 아누아 정말 좋다”고 언급해 큰 주목을 받았다.

▲ 자료제공=아누아(카디비 틱톡 공식 계정 캡처)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천만 회를 넘기며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전반에서 수백만 개의 좋아요와 수천 개의 댓글이 이어졌고,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카디비가 극찬한 K뷰티 제품으로 집중 조명을 받았다.

▲ 자료제공=아누아(카디비 틱톡 공식 계정 캡처)

카디비가 언급한 아누아 TXA 세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트라넥삼산 4%, 알부틴 2% 등을 조합한 고함량 포뮬러로,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색소 침착 완화와 함께 수분 공급 기능도 갖춰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누아 관계자는 “세계적 아티스트 카디비가 소개한 영상이 미국 현지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연 유래 성분과 혁신적 포뮬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2022년 북미 시장 진출 이후 어성초 토너와 클렌징 오일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연평균 250%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해왔다. 북미 아마존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2024 아마존 탑 브랜드를 수상했고, 지난 9월에는 미국 뷰티 전문지가 발표한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에 국내 유일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되며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