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이글, 글로벌 앰배서더로 축구 스타 라민 야말 선정

신현수 기자 / 2026-01-23 16:30:00
2026년 여름부터 5년간 캠페인·한정판 협업 전개
브랜드 첫 다년 글로벌 앰배서더 파트너십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가 아메리칸 이글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라민 야말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라민 야말은 아메리칸 이글과 브랜드 역사상 첫 다년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인물로, 이번 협업은 글로벌 인재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과 스포츠 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계약 기간은 2026년 여름부터 시작되는 5년으로, 다수의 글로벌 캠페인과 한정판 제품 협업이 포함된다.

▲ 자료제공=American Eagle Outfitters, Inc. 뉴욕증권거래소 AEO

경기장 안팎에서 자신감과 개성을 동시에 보여주는 라민 야말은 향후 수년간 아메리칸 이글의 핵심 파트너로 활동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진정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메시지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라민 야말은 “아메리칸 이글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경기장 밖에서는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시도하는 것을 즐기는데, 선도적인 라이프스타일과 데님 브랜드인 아메리칸 이글은 나의 에너지와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제니퍼 포일 아메리칸 이글 및 에어리 사장 겸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아메리칸 이글은 항상 문화의 중심에 있으며, 스포츠는 우리 커뮤니티 정체성의 중요한 부분”이라며 “전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축구와 라민 야말과의 다년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와 문화, 그리고 고객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더욱 분명히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