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초경량 쿠셔닝 러닝화 ‘매그맥스 나이트로 2’ 출시

신현수 기자 / 2025-12-01 14:00:00
반응성 유지한 초경량 업그레이드
데일리부터 중장거리 러닝까지 대응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한층 진화된 슈퍼 맥스 쿠셔닝 러닝 프랜차이즈인 매그맥스 나이트로 2(MagMax NITRO 2)를 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24년 8월 출시된 전작 대비 15g 더 가벼워진 무게로 업그레이드됐으며, 기존 모델에서 호평받았던 탄탄한 반응성을 유지해 가볍고 편안한 러닝을 지원하는 데일리 러닝화다.

▲ 자료제공=푸마(PUMA)

발 전체를 지지하는 나이트로폼(NITROFOAM)을 최대로 적용해 지면 접촉 시 뛰어난 쿠셔닝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메쉬 어퍼, 부드러운 카라, 니트 타입 텅 구조를 통해 안정적인 착화감과 우수한 통기성도 확보했다.

푸마 관계자는 “매그맥스 나이트로 2는 러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쿠셔닝과 에너지를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더 가볍고 뛰어난 반응성을 구현하는 데 집중해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매그맥스 나이트로 2는 일상 속 가벼운 조깅부터 중장거리 러닝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편안함과 기능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거리나 페이스에 상관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매그맥스 나이트로 2는 12월 1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