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ADA 콘서트 Hello Sunshine 열린다…‘다시 시작되는 KIMBADA의 계절’

김병묵 기자 / 2025-05-15 12:12:28
17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스페셜 게스트 김오키
김바다 “에너지, 여운, 진심 담긴 사운드 들려드리겠다”
▲ ⓒKIMBADA

4인조 밴드 KIMBADA 콘서트 이 열린다. 

KIMBADA는 시나위에서 독보적인 보컬로 활약했던 김바다가 프론트맨을 맡고, 블랙백 출신 이성복(기타), 이스턴사이드킥 출신 배상환(베이스), 텔레플라이 출신 오형석(드럼)이 뭉친 밴드다.

이번 콘서트는 15일 KIMBADA의 싱글 발매를 기념해 열린다. 신곡은 로, 콘서트와 같은 이름이다. 앞서 록을 기반으로 사이키델릭, 빈티지, 퍼즈톤 등 다양한 장르를 실험하며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KIMBADA는, 이번 곡을 통해 상실과 그리움, 그리고 그 끝에서 피어나는 따뜻한 위로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김바다의 절제와 폭발을 오가는 보컬, 그리고 밴드의 견고한 연주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Hello Sunshine은 차분한 서정 속에 강렬한 감정을 품고 있으며, 어둠을 지나 다시 떠오르는 빛의 순간을 아름답게 조명하는 곡이다.

시나위, 블랙백, 이스턴사이드킥, 텔레플라이 등 한국 록씬의 중심을 지켜온 멤버들이 모인 KIMBADA는, 이번 신곡을 통해 그들의 음악이 단순한 소리를 넘어 하나의 감정이자 서사임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선 한국 밴드 씬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실력파 멤버들이 만나 김바다의 폭발적인 보컬과 넓은 음역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실험적인 음악을 들려준다. 

록을 기반으로 하되 독창적인 감성의 사운드로 KIMBADA만의 색깔을 만들어나가고 있다는 평가다. 시나위 시절 히트곡부터 김바다의 솔로 앨범들, 그리고 KIMBADA의 신곡까지 아우르는 무대로 김바다의 카리스마 넘치는 리드와 밴드의 끈끈한 호흡이 만나 강렬한 에너지와 섬세한 감성을 오가며 관객과 깊은 교감을 이끌어낸다.

KIMBADA의 보컬 김바다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묵직한 여운, 그리고 진심이 담긴 사운드를 들려드릴 것"이라며 "KIMBADA의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이야기를 라이브로 가장 가까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순간"이라고 설명했다.

▲ ⓒKIMBADA

한편, KIMBADA 콘서트 Hello Sunshine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스페이스브릭(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31)에서 펼쳐질 계획이다. 선착순 스탠딩 공연이며, 입장은 7시부터 가능하다. 예매는  KIMBADA 공식 계정에서도 공유되어 있는 구글 폼즈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H24SufWlehzLmHAukmugbJO-tcrUgPKsO8Cxo48OMWeKRPQ/viewform) 에서 하면 된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병묵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1

  • 문걸님 2025-05-16 08:18:24
    김병묵 기자님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그런데 내용중에 제일 중요한 콘서트명과 곡명인 Hello Sunshine이 빠져 있어요!!!!ㅠㅠㅠㅠ얼른 얼른 수정 부탁드립니다.

    4인조 밴드 KIMBADA 콘서트 이 열린다.
    신곡은 로, 콘서트와 같은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