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걸그룹 유니스 임서원 전속 모델 발탁

신현수 기자 / 2025-12-01 16:30:00
스쿨룩스, 감각적·실용적 교복 스타일 선보일 계획
임서원, 무대와 일상에서 보여주는 긍정적 에너지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걸그룹 유니스(UNIS) 멤버 임서원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쿨룩스는 임서원이 지닌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자연스러운 자신감, 또래 학생들과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당당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 자료제공=스쿨룩스

임서원은 SBS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유니스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어린 시절 트로트 활동을 통한 음악적 감성과 무대 경험으로 폭넓은 표현력과 안정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무대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 일상에서는 밝고 진정성 있는 태도를 보여 Z세대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긍정적인 롤모델로 자리 잡았다.

▲ 자료제공=스쿨룩스

스쿨룩스는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임서원과 함께 2026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며,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교복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성장기 학생 체형 변화를 반영한 입체 패턴 설계와 유연한 소재 적용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임서원은 자신만의 색으로 당당하게 무대를 채우는 아티스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학생들이 교복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