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구리·남양주 별빛히어로방'...구리시 400만원 기부

이성호 기자 / 2024-06-24 12:54:51
▲사진=영웅시대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구리·남양주 별빛히어로방(이하 영웅시대)'은 지난 21일 기부금 400만원을 구리시에 기부했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구리·남양주 별빛히어로방은 45명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6월16일 가수 임영웅 생일과 솔로 가수로는 최초로 100억 스트리밍 다이아클럽 입성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순복 영웅시대 방장은 기부금 전달식에서 “저희 기부가 가수 임영웅 음악과 메시지를 많은 분께 전달해

드릴 수 있는 작은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며 “임영웅의 따뜻한 영향력을 따라,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에 대해 “전달해 준 기부금은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구리시 취약계층에 배분돼 큰 희망을 줄 것"이라며 “임영웅 가수와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이 더 나은 구리를 만들어 나가는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