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다샤 타란 전속 모델로 발탁

신현수 기자 / 2025-09-12 15:00:00
팔로워 2,500만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시너지 기대
스킨케어링 색조 라인업으로 건강한 메이크업 제안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글로벌 메가 인플루언서 다샤 타란(Dasha Taran)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다샤 타란은 인형 같은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팔로워 수가 2,500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다. 이번 발탁을 통해 리즈다의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활동에 나선다.

▲ 자료제공=신미글로벌

리즈다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키면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스킨케어링 색조 브랜드다. 모든 제품에 최적화된 캡슐라이징 공법을 적용해 컬러감을 유지하고 스킨케어링 성분의 변질을 방지하며,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색감으로 매일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 자료제공=신미글로벌

대표 제품으로는 80% 이상 스킨케어링 성분을 담아 사계절 내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로 핏 커버 캡슐 파운데이션’, 맑고 투명한 혈색을 부여하는 ‘제로 핏 컬러 캡슐 블러셔’ 등이 있다.

김은란 신미글로벌 대표는 “다샤 타란의 글로벌 영향력과 리즈다의 브랜드 포텐셜이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국내외 캠페인과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