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개성 살린 스타일링 "눈에 띄네"

이성호 기자 / 2024-08-16 13:12:15
▲뉴진스. 사진=스톤헨지(STONEHENgE)
[CWN 이성호 기자] 뉴진스(NewJeans)가 새로운 가을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스톤헨지의 2024 가을 캠페인 ‘포커스 온 마이 시그니처 (FOCUS ON MY SIGNATURE)’는 주얼리가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과 아이덴티티를 찾아가며 나를 자신 있게 표현하는 고유의 시그니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개된 비주얼은 스톤헨지의 우아함과 뉴진스 각 멤버들의 아름다움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뉴진스 민지, 혜인, 하니, 다니엘, 해린 다섯 멤버는 각각 크로싱(CROSSING), 러브노트(Love Knot), 쉬(SHe), 달(DAL), 럭키유(LUCKY U) 컬렉션 등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 반지 등으로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톤헨지의 신제품과 뉴진스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