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갤러리아百 첫 상륙…"내년 3월 광교점에 오픈"

손현석 기자 / 2024-12-13 13:28:23
"경기 남부권 대표 거점매장 될 것" 기대감↑
▲ 파이브가이즈 6호점 조감도 및 현장. 사진=에프지코리아

한국 파이브가이즈가 갤러리아백화점에 첫 입점한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6호점을 내년 3월 갤러리아 광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점포에 파이브가이즈가 들어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총 면적 384.2㎡(116평), 120석 규모로 오픈한다. 지난 9월 서울 외 지역으로 처음 오픈한 파이브가이즈 판교보다 더 큰 규모로 경기 남부권을 대표하는 거점 매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특히 갤러리아백화점 내 첫 입점으로 한화갤러리아의 리테일 부문과 F&B 부문 사이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갤러리아 광교는 경기 남부의 핵심 상권에 자리잡고 있으며, 파이가이즈 입점으로 모객 활동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백화점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며 "인근 고객뿐 아니라 광교 외 경기권 남부 고객들에게도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미래비전총괄 주도로 2023년 론칭한 한국 파이브가이즈는 오픈 1년만에 전 점포가 글로벌 매출 톱10에 오르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 국내 점포 확장과 함께 일본 등 글로벌 시장공략에도 나서고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