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피트니트 프리미엄 관리 앱 '가민 커넥트+' 출시

신현수 기자 / 2025-03-28 15:30:00
전문 코치의 피드백과 맞춤형 훈련 계획이 제안
앱 출시 기념 30일 무료 체험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 디바이스 전문 기업 가민이 ‘가민 커넥트 플러스(Garmin Connect+)’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가민 커넥트 플러스는 기존 ‘가민 커넥트’ 앱의 기본 기능을 확장한 버전이다. 기본적인 건강, 피트니스 활동 분석은 물론, 개인화된 인사이트와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가민 커넥트 플러스에는 ‘액티브 인텔리전스(Active Intelligence)’ 기능이 도입되어, 사용자의 활동 데이터를 기본 데이터로 맞춤형 훈련 계획을 제공한다.

‘퍼포먼스 대시보드’를 통하여 사용자 맞춤형 활동 그래프를 체크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의 사용자의 건강 및 활동 데이터를 비교 분석해 준다.

▲ 자료제공=가민(Garmin)

또한 ‘사이클링 코치(Cycling Coach)’ 또는 “가민 런 코치(Garmain Run Coach)’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들에게 전문 코치의 피드백과 맞춤형 훈련 계획이 제안된다.

가민 커넥트 플러스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프로필 프레임을 추가할 수 있으며, 러닝 클라이밍 챌린지, 파워 사이클링 챌린지와 같은 소셜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가민은 가민 커넥트 플러스 앱 출시를 기념하여 30일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잔 라이먼(Susan Lyman)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마케팅 부사장은 “가민 유저들은 가민 커넥트를 통해 건강 및 피트니스 활동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동시에, 유저 커뮤니티에서 활발히 정보를 공유하며 건강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며 “이번 가민 커넥트 플러스의 한국 출시로 유저들이 더욱 개인화된 피트니스 및 건강 관리 기능을 경험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