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의 딸' 가수 나예원, 18일 '전국노래자랑' 출격

이성호 기자 / 2024-08-16 14:03:36
임영웅 커버 곡 '가슴은 알죠' 조회수 400만 육박 화제
▲트로트 가수 나예원. 사진=히트뮤직에이전

[CWN 이성호 기자] '서천의 딸' 가수 나예원이 전국 노래자랑 서천군 편에 출연한다.

나예원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전국노래자랑 서천군 편은 지난 6월 한산모시문화제와 함께 진행된 예심에서 선정된 군민들의 노래 실력을 뽐내는 자리다.

예선 현장에서는 가수 나예원을 비롯 김국환, 박상철, 강혜연, 공훈 등이 참여하여 축하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서천에서 태어난 나예원은 방송에서 ‘서천의 딸’로 자신을 소개하며 고향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 왔다.

지난 3월에는 같은 서천 출신인 트로트 가수 박민수와 호흡을 맞춰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가수 나예원은 그간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등 인기 성인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순수 실력만으로 인기를 구가해 왔다.

특히 임영웅이 커버한 자신의 히트곡 ‘가슴은 알죠’가 4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나예원이 출연하는 KBS 전국노래자랑은 8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1

  • 고진영 님 2024-08-16 14:44:41
    KBS 방송 전국노래자랑 충남 서천군편 강혜연 가수 출연 그냥가면 어쩌나 상큼 발란한 매력발산과 좋은 무대에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