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가정의 달 기념 '패밀리데이' 행사 성료

권이민수 / 2024-05-13 14:32:29
임직원 가족들에게 하나증권 오픈
가족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 가져
▲ 하나증권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개최한 패밀리데이 행사가 성료했다. 사진 = 하나증권

[CWN 권이민수 기자] 하나증권은 지난 11일(토요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열린 패밀리데이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3일 밝혔다.

하나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이번 패밀리데이는 임직원 가족들에게 하나증권을 직접 둘러볼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가족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6시간 동안 임직원 및 가족 6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놀거리, 먹거리, CEO자리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하나증권 투어에서는 대표이사와 임직원 사무실을 견학하는 등 간접적으로 가족이 일하는 근무환경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나증권 타운에서는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공연을 관람하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됐다.

갈상면 하나증권 ESG본부장은 임직원과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가족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였다 며 하나증권은 임직원이 자긍심과 소속감을 고취할 수 있도록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적극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