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추혁진, 내달 26일 단독 팬 미팅 개최...'오늘(26일) 티켓 오픈'

이성호 기자 / 2024-09-26 14:36:15
서울 문화정원 아트홀서 2024 추혁진 팬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
▲사진=(주)밝은누리
[CWN 이성호 기자] '미스터추' 추혁진이 단독 팬 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공연기획사 (주)밝은누리에 따르면 추혁진은 오는 10월 26일 서울 문화정원 아트홀에서 2024 추혁진 팬 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늘(26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4 추혁진 팬 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 티켓이 오픈된 상황이다.

2024 추혁진 팬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추혁진이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매 순간 자신이 빛날 수 있도록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과 좀 더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추혁진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팬 미팅이다.

남다른 팬사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추혁진은 이번 팬미팅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는 자리인 만큼 눈과 귀를 모두 만족 시킬 다양한 무대는 물론 팬들과 쌍방향 소통을 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와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추혁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 출연 당시 뛰어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바탕으로 9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4월 싱글앨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를 발표하며 트롯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서울 문화정원 아트홀에서 오는 10월 26일 오후 1시,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2024 추혁진 팬 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