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생활 밀착형 요금제 ‘오대장’ 라인업 출시

신현수 기자 / 2025-08-02 15:11:05
CU·다이소·네이버페이 등 인기 제휴 혜택 요금제 5종 묶어
누적 가입자 50만 돌파… 데이터 추가 제공 프로모션도 운영

국내 알뜰폰 1위 기업 KT엠모바일(대표 구강본)이 생활 속 혜택을 강화한 인기 제휴 요금제를 한데 묶은 ‘오대장’ 라인업을 지난 30일 선보였다.

‘오대장’은 ▲CU ▲다이소 ▲네이버페이 ▲밀리의 서재 ▲올리브영 등 고객 이용률과 만족도가 높은 제휴 요금제 5종을 선별해 브랜드화한 것이다. 실제 고객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해, 선택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자료제공=KT엠모바일

이번에 선정된 요금제들은 각 브랜드의 주요 소비층과 일상 속 소비 패턴을 반영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CU 요금제는 편의점 이용이 잦은 대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실용적인 선택으로 자리 잡았고, 네이버페이 요금제는 온라인 쇼핑족 사이에서 꾸준한 수요를 얻고 있다. 올리브영, 다이소, 밀리의 서재 요금제 역시 MZ세대의 뷰티·생활·독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까지 해당 5개 요금제의 누적 가입자 수는 약 50만 명에 달한다. KT엠모바일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대장’ 요금제를 비롯한 생활 밀착형 상품에 다양한 데이터 혜택을 더했다. ‘아무나 SOLO’ 결합 고객에게는 매월 최대 20G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며, 별도의 프로모션을 통해 LTE 데이터 10GB를 24개월간 추가 지원하고 있다.

요금제별 혜택과 지원 대상은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ktmmobi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엠모바일 변석주 사업혁신실장은 “많은 고객이 실제로 선택하고 만족한 요금제를 추려 ‘오대장’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