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컴퍼니, ‘TV조선 E&M’으로 사명 변경...'해외시장 영력 확대'

이성호 기자 / 2024-07-09 15:18:38
"최고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회사로 성장 목표"
▲사진=(좌) 안석준 대표 (우) 새로 바뀐 사명 로고 TV조선 E&M
[CWN 이성호 기자] TV CHOSUN의 자회사 비스타컴퍼니가 ‘TV조선 E&M’ 로 회사명을 변경한다고 9일 밝혔다.

비스타의 새로운 사명인 ‘TV조선 E&M’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미디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 및 제작과 미디어 관련 사업을 진행하겠다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아 표현했다.

그동안 비스타 컴퍼니는 미스터트롯2, 미스트롯3를 통해 배출된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 사업 이외에도 산따라물따라, 2024 대학가요제, 미스터트롯 재팬 등 예능프로그램 제작 및 영화 '서울의 봄', 페스티벌 '워터밤' 등에 투자하며 가파른 성장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TV조선 E&M’ 안석준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은 TV조선이라는 브랜드에 걸맞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회사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한 중요한 시작점이다”라며 “지금까지 쌓아온 성과들과 꾸준한 노력으로 이뤄낸 결과들을 원동력 삼아, 해외시장으로도 그 영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이어 “앞으로 최고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회사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덧붙였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