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규 광고 장면. 사진 = KB국민카드 |
지난 4월 공개했던 전편에 이어 이번 KB Pay 신규 광고도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KB Pay’ 슬로건을 통해 ‘됩니다’라는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활용했다.
특히 이번 후속편 광고는 됩니다라는 하나의 문구만 반복했던 전편과 달리 ‘되다 마다’, ‘되잖아’, ‘되지’, ‘돼’ 등 다양한 표현으로 짧고 중독성 있게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광고는 결제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 소개도 담았다. 일상 속에서 KB Pay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모델 박은빈이 여러 소품을 활용해 보여주며 이번 광고의 재미를 더한다.
쇼핑, 항공, 호텔, 차량 관리, 포인트 적립 서비스 등 KB Pay를 이용할 수 있는 여러 일상 속 장면과 다양한 표현을 번갈아 가며 전개하는 방식을 통해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선 보인 KB Pay 신규 광고 영상은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때마다 ‘다 되는 페이, KB Pay’가 항상 함께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특히 여러가지 형태로 변형된 됩니다라는 표현처럼 앞으로도 KB Pay가 고객의 모든 삶의 여정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