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인선, 결혼은?..."4명 조카 어린이날 되면 손실 크다" 폭소

이성호 기자 / 2024-05-10 15:58:20
뮤지컬 MC 가수 열일 행보, .'쌍쌍파티' 출연 결혼에 대해 밝혀
▲신인선. 사진=KBS 1TV '아침마당-쌍쌍파티' 캡쳐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신인선이 결혼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가정의 달 특집으로 1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쌍쌍파티'에 출연한 신인선은 “4명의 조카가 있다. 다둥이 삼촌으로 나왔다. 조카들 때문에 어린이날이 되면 손실이 크다”며“그 외 생활비 또는 기타 비용이 많이 나가서 결혼생각을 못 하고 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침마당 출연진들. 사진=빅컬쳐엔터테인먼트
현재 신인선은 매주 화요일 채널A 행복한 아침 고정 패널 및TBN '음악의 이유'에서 고정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OBS 힐링콘서트 MC, 뮤지컬 '청춘연가' 주연, jtbc '최고의 처방 미라클 푸드' MC로도 활동 중이다.

최근 발매한 라틴 트로트 '플라멩코'도 꾸준한 인기를 얻는 등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빅컬쳐엔터테인먼트(왼쪽에서 두번째 석현수회장)가 일본에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재팬을 설립하는등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빅컬쳐엔터테인먼트
한편 신인선이 속한 빅컬처엔터테인먼트(회장 석현수)는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 영입 및 k-pop 컨텐츠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STN 방송등 국내외 전문 문화예술분야의 우수기업과 MOU를 체결하고 일본에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재팬을 설립하는 등 활발히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