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추사랑과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이제는 완벽한 모델 포스”

신현수 기자 / 2025-11-09 16:00:00
173cm의 모델 포스 뽐내며 ‘오로라 다운’·‘G.마그마 다운’ 완벽 소화
보그 코리아 11월호 통해 공개…도회적인 윈터 스타일링 눈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를 통해 추사랑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선보인 이번 화보는 ‘DREAM IS’라는 콘셉트 아래 추사랑의 꿈인 ‘모델’에 한층 더 다가선 성장의 순간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추사랑은 감각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윈터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트렌디한 매력을 뽐냈다.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화보 속 추사랑은 어린 시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자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173cm의 우월한 비율과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즈로 ‘이제는 진짜 모델’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추사랑은 다이나핏의 2025년 대표 윈터 아우터 ‘오로라 다운’을 비롯해 ‘G.마그마 다운’, 트레이닝웨어 등 다양한 겨울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특히 유광 벨벳 텍스처의 ‘오로라 다운’은 성숙해진 분위기의 추사랑과 어우러져 세련된 도회적 무드를 완성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야노 시호의 미모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 “역시 우월한 모델 유전자”, “눈빛부터 다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추사랑이 참여한 이번 다이나핏 겨울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호와 공식 온라인 채널,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