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10돈부터 아이폰까지 파격 경품 제공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의 흥행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치킨 먹으면 금 주는 아조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 연구소를 통해 진행된다. 지난달 ‘추추 치킨 스테이크’ 출시 이후 이어진 높은 관심과 함께 최근 공개된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광고 캠페인 영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신제품 수요가 급증한 데 따라 고객 감사 차원에서 기획됐다.
![]() |
| ▲ 자료제공=지앤푸드 |
이벤트는 게임 형식으로 구성됐다. 행사 페이지에서 화면 속 추성훈 캐릭터에게 ‘추추 치킨 스테이크 주기’ 버튼을 누르면 레벨이 상승하는 방식이다. 레벨 0부터 10까지는 별도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굽네치킨 공식 앱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최대 6,000원까지 제공된다. 이후 단계부터는 카카오톡 링크 공유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레벨업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등장하는 추성훈 캐릭터는 “아조씨 무시하지 마”라는 명언으로 화제를 모은 이미지에서 착안해 제작됐다. 레벨에 따라 ‘굶주린 아조씨’, ‘배고픈 아조씨’, ‘출출한 아조씨’ 등으로 변화하며 재미 요소를 더한다. 최고 단계인 레벨 26 ‘대단한 아조씨’에 도달한 참여자에게는 이번 행사의 핵심 경품인 1등 순금 10돈 응모권이 부여된다. 레벨 26 달성 이후에도 친구 초대를 반복할 수 있으며, 초대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와 별도로 한 번이라도 친구를 초대하면 2등 아이폰 17 Pro 3명, 3등 굽네치킨 22,000원권 100명 추첨 대상에 자동 응모된다.
한편 ‘추추 치킨 스테이크’는 굽네의 오븐구이 기술력에 소스 노하우를 결합한 신제품으로, 오븐구이 치킨 스테이크라는 새로운 메뉴 카테고리를 제안한다. 촉촉한 치킨 스테이크에 특제 스테이크 소스와 버터 풍미를 더하고 웨지 감자와 구운 양파를 곁들인 프리미엄 구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기본 2세트부터 1.5세트, 맛보기 구성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오븐 요리의 완성도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여는 첫 이벤트로 신제품을 맛보는 즐거움과 함께 기분 좋은 행운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소통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선 칼럼] 생(生)의 찬란한 동행과 사(死)의 품격 있는 갈무리](https://cwn.kr/news/data/2025/12/31/p1065594030678023_224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