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재수, 정차르트 신곡 '풀 옵션' 발표 컴백

이성호 기자 / 2024-08-09 16:01:43
첫 댄스곡 도전...다양한 퍼포먼스 눈길
▲가수 강재수.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CWN 이성호 기자] 가수 강재수가 매력적인 댄스음악으로 컴백한다.

강재수는 지난 싱글 ’아픈손가락’ 이후 1년 반 만에 신곡인 ‘풀 옵션(Full Option)’을 발표하며 기존의 모습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차별화된 모습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에 발표하는 ‘풀 옵션(Full Option)’은 나훈아의 ‘어매’와 유지나의 ‘미운 사내’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가요계의 거장 정경천(정차르트)작곡가와 센스있는 작사가 한시윤이 작품자로 참여한 높은 퀄리티의 곡에 트럼펫, 바이올린 등 10명의 리얼 세션들이 참여해 강재수의 매력적인 음색을 더욱 빛내주며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신나는 브라스리듬과 코러스로 흥 넘치게 시작하는 댄스음악인 ‘풀 옵션(Full Option)’은 워너비 조건을 모두 다 갖추고 자신감 충만한 남자가 이성에게 플러팅하는 내용을 가사로 담았다.

데뷔 이래 첫 댄스곡에 도전하는 강재수는 기존의 정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노래뿐만 아니라 다양한 퍼포먼스의 자신감 충만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며 ‘감성충만 보컬’로 주목받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강재수는 경연 이후 개인활동 이외에도 팀 ’뽕사활동’과 ’트로이카’ 그리고 유튜브채널 ’트롯목마’에 합류하면서 여러 채널들을 통해 개인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강재수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인도네시아 시장을 개척할 팀 ‘네시아’에 합류, 8월말 인도네시아로 출국해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강재수의 ‘풀옵션(Full Option)’은 9일(오늘) 오후 12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강재수는 이 곡을 2024 보령머드축제 폐막기념 ‘MBC ON 트롯챔피언 in 보령’에서 먼저 선보이며 1만 5000여명이 운집한 현장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음원 공개와 함께 KBS 2라디오 해피FM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에 출연해 ‘풀옵션(Full Option)’을 라디오 첫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후 순차적으로 아리랑TV Simply K-Pop, SBS M 더트롯쇼, MBC ON 트롯챔피언등의 다양한 음악방송들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며 새로운 강재수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