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디즈니 크루즈’ 국내에서 쉽게 예약하고 떠나자

신현수 기자 / 2025-02-15 19:30:00
디즈니 테마 프리미엄 크루즈 여행 패키지
2월 17일부터 얼리버드 예약 서비스 오픈

디즈니 크루즈의 한국 내 공식 대리점인 반다하트립이 싱가포르에서 출항하는 ‘디즈니 크루즈’의 첫 아시아 크루즈가 2026년 4월부터 9월까지 신규 항해 일정을 공개하고, 해당 기간 동안의 예약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 (자료출처=반하다트립)

디즈니 크루즈 라인의 최신 선박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약 20만 톤 급의 거대한 선박으로, 승무원 2500명과 승객 670명을 수용할 수 있다. 2025년 12월 싱가포르에서 첫 항해를 시작한 이후 각국의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자료출처=디즈니 크루즈)

디즈니 크루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로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디즈니, 스타워즈, 픽사, 마블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핵심 세계관과, 아이들을 위한 테마 클럽, 인터랙티브 게임과 애니메이션 클래스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파 시설과 고품격 다이님,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충분한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 등 여가시간을 한적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즐비하다.

▲ (자료출처=디즈니 크루즈)

온 가족이 함께 노래방과 빙고 게임 등 다채로운 실내 활동이 가능하며, 영유아부터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연령대별 테마 클럽도 준비되어 있다.

디즈니 마니아는 물론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게 될 ‘디즈니 크루즈’ 여행의 예약은 오는 2월 17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반하다트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