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오늘(21일) 日 데뷔 '슈퍼내츄럴' 음원 발매...MV Part.1 공개

이성호 기자 / 2024-06-21 16:16:49
타이틀곡 '슈퍼내츄럴'...MV 두편 제작
▲뉴진스. 사진=어도어
[CWN 이성호 기자]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일본 데뷔 타이틀곡 '슈퍼내츄럴(Supernatural) 뮤직비디오가 총 2편으로 제작돼 각각 공개한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21일 오후 1시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 음원과 뮤직비디오 Part.1를 선보였다.

어도어는 "'슈퍼내추럴' 뮤직비디오는 두 편으로 이뤄져 있다. 음악, 퍼포먼스와 함께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며 감상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초자연적인 현상을 뜻하는 ‘Supernatural’ 곡명에 걸맞은 몽환적인 공간과 UFO 등 신비로운 사물이 뮤직비디오에 등장한다.

한 소년을 좋아하는 혜인의 다양한 감정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스토리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추후 공개될 Part.2의 궁금증을 높였다.

뉴 잭 스윙 장르적 특성을 살린 뉴진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도 돋보인다. 뉴진스는 댄서들과 함께 경쾌한 스텝을 밟으며 절도있는 군무를 보여주는 한편, 자유분방한 움직임을 통해 자신들 특유의 그루브를 살렸다.

특히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댄스 브레이크 구간에서는 멤버들의 파워풀한 바이브가 느껴진다.

▲뉴진스. 사진=어도어
뉴진스는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선 21일 오전 일본 지상파 후지TV ‘메자마시테레비’에서 ‘Supernatural’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이어 ‘메자마시 8’에서는 지난달 발매한 더블 싱글 ‘How Sweet’의 수록곡 ‘Bubble Gum’ 일본어 버전 무대를 펼쳤다. 이 노래는 ‘메자마시 8’ 테마송으로 일부 먼저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뉴진스는 같은 날 저녁 TV 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22일 니혼TV ‘with MUSIC’, 24일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내달 3일 후지TV ‘FNS 가요제', 내달 13일 TBS ‘음악의 날 2024’ 등 현지 대표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신곡 무대를 이어가며 현지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또한 뉴진스는 이달 26~27일 도쿄돔에서 팬들과 만난다. 해외 아티스트의 데뷔 후 최단기간(1년 11개월) 도쿄돔 입성 신기록을 세우고, 평일임에도 전 회차 티켓을 매진시킨 뉴진스의 막강한 영향력을 확인시켰다.

한편 뉴진스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Supernatural’과 수록곡 ‘Right Now’,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을 더해 총 4곡이 실렸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