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감은 여전

최준규 기자 / 2024-07-08 00:03:00

[CWN 최준규 기자] 한화솔루션 주가가 소폭 상승세를 보였다.

8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0.56% 오른 2만71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에 대해 목표주가는 4만5000원에서 3만9000원으로 하향하지만 여전히 하반기 실적의 대폭 개선을 바라보며 매수 의견을 유지한다고 미래에셋증권이 밝혔다.

목표주가 하향 요인은 퍼스트 솔라의 조정으로 인한 피어 밸류에이션 하락, 향후 확대 가능성이 높은 순부채 반영이다. 퍼스트 솔라는 최근 트럼프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며 조정을 받았다.

당선 전까지 노이즈 발생이 예상되지만 IRA나 금리의 방향성이 바뀌진 않을 것이며 순부채는 1Q24 8.7조원→4Q24 10조원 중반→2Q25 10조원을 전망했다.

한화솔루션과 종속기업은 연결실체를 사업부문별로 사업의 특성에 따라 기초소재, 신재생에너지, 도시 개발 사업 등이 있다.

케미칼 부문에서는 PVC, CA, TDI 제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신재생에너지 사업 관련, 태양광 셀, 모듈, 시스템솔루션, 다운스트림, 전력리테일 사업을 하며 도시 및 스마트복합산업단지, 프리미엄라이프스타일 개발사업을 전개 중이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