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한화생명 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
| ▲ 자료제공=한화생명 |
한화생명 e스포츠는 이번 몬스터 에너지와의 스폰서십을 체결함으로써 몬스터 에너지의 드링크 제품을 전적으로 지원받으며, 팀 선수들의 유니폼에 해당 브랜드 로고를 부착하게 된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이번에 체결된 스폰서십을 통해 몬스터 에너지와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팬들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창단 8년 차를 맞이하는 한화생명 e스포츠는 지난 2024 LCK 서머 시즌에서 창단 이후 첫 우승을 거두었으며,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도 우승을 하며 창단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명호 칼럼] 우리에게는 역사철학이 필요하다](https://cwn.kr/news/data/2025/12/02/p1065588394134060_370_h.png)
![[구혜영 칼럼]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https://cwn.kr/news/data/2025/12/01/p1065588186525220_542_h.png)

![[윤창원 칼럼] 난경(難境)이 곧 시경(試境)](https://cwn.kr/news/data/2025/11/28/p1065571403155795_758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