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여름 슈즈 화보 공개…'웨이브 제인' 눈길

신현수 기자 / 2025-05-14 20:30:00
고윤정의 청량한 여름 여행룩 완성…메리제인 아웃도어 슈즈 '웨이브 제인' 매력 발산
'웨이브 샌드', '웨이브 샌디' 등 여름 아웃도어 최적화 신제품 라인업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여름 아웃도어 슈즈 '웨이브 제인' 화보를 공개하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알렸다.

이번 화보는 시원한 여름 여행지를 배경으로 고윤정의 청량한 매력과 함께 메리제인 스타일의 아웃도어 슈즈 '웨이브 제인'을 활용한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 자료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곡선적인 형태의 메리제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웨이브 제인'은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엑스자로 교차하는 엘라스틱 스트링 디테일은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도 메리제인 스니커즈 특유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웨이브 제인'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스커트, 팬츠는 물론 숏팬츠와 매치하여 활동적인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트렌디한 메리제인 디자인 덕분에 도심 속 패션 슈즈로도 손색없다.
▲ 자료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와 함께 디스커버리는 여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또 다른 스니커즈 라인인 '웨이브 샌드'와 '웨이브 샌디'도 선보인다. '웨이브 샌드'는 발등의 엘라스틱 스트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샌들 스니커즈로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한다. '웨이브 샌디'는 가벼움과 뛰어난 접지력, 그리고 파도 물결을 닮은 아웃솔의 컬러 포인트가 특징으로 아웃도어 무드를 강조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웨이브' 라인은 탁월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결합하여 올여름 여행과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여름 아웃도어 슈즈 '웨이브 제인', '웨이브 샌드', '웨이브 샌디'는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