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투, 배우 최윤지와 함께한 2025 F/W 컬렉션 룩북 공개

신현수 기자 / 2025-09-09 10:00:00
‘Pure. Timeless. Yours’ 주제… 프리미엄 핸드백의 순수함 담아
최윤지, 청초한 매력으로 사르투 브랜드 가치 표현

국내 컨템포러리 백 브랜드 사르투(SARTU)가 9월 8일 배우 최윤지와 함께한 2025 가을·겨울(F/W)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Pure. Timeless. Yours’라는 주제 아래 프리미엄 핸드백의 변함 없는 순수함을 시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자료제공=사르투(SARTU)

사르투는 스페인 바스크어로 ‘들어가다(ENTER)’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이는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데일리 백의 조화를 상징한다. 이번 시즌 룩북은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디자이너 핸드백 본연의 순수함을 강조하고,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세련된 실루엣과 절제된 균형을 통해 깊고 고요한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캠페인 모델로 나선 배우 최윤지는 tvN 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에서 따뜻한 연기로 주목받았으며, 맑고 청초한 매력이 사르투가 추구하는 순수함과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우아함을 잘 표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르투의 신제품은 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이번 2025 F/W 룩북 역시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르투는 앞으로도 변치 않는 순수함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