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서울가요대상 월간 투표 3관왕 차지 "존재감 뽐냈다"

이성호 기자 / 2024-06-10 17:23:55
본상 인기상 초이스 솔로 부문서 1위
▲영탁. 사진=어비스컴퍼니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영탁이 서울가요대상의 첫 월간 투표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5월 월간투표에서 영탁은 본상과 인기상, 초이스 솔로 부문 1위를 기록, 존재감을 뽐냈다.

신인상은 유니스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BTS)는 초이스 그룹부문, 방탄소년단의 정국은 한류특별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K-POP 팬덤 서비스 마이원픽(MY1PICK)이 제34회 서울가요대상의 첫 월간 투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전했다.

오는 6월12일 방탄소년단 진의 전역을 기념해 마이원픽은 글로벌 10개국 전광판에 동시 광고를 할 수 있는 투표를 오픈했다.

투표 달성도에 따라 한국 일본 필리핀 미국 홍콩 이탈리아 등 세계 각국에 방탄소년단 진의 광고를 송출할 수 있게 된다.

두허브는 서울가요대상 공식 투표 앱을 운영하는 팬부스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마이원픽을 통해 제34회 서울가요대상 월간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6월 월간 투표도 운영하고 있으며, 제34회 서울가요대상 투표는 마이원픽을 비롯해 케이팝서울과 포도알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마이원픽은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로 다양한 IP를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으로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K-POP차트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1

  • 마은숙님 2024-06-11 09:49:56
    최고 아티스트 영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