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본사 전액 부담 5월 통합 프로모션 실시…최대 50% 파격 할인

신현수 기자 / 2025-05-12 17:42:31
외식 브랜드 릴레이 할인전, 온라인 제휴 할인 등 고객·가맹점 동시 혜택
백종원 대표 상생 지원 일환…가맹점 매출 증대 기여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 강석원)가 고객과 가맹점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사 전액 부담의 5월 통합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가 앞서 발표한 대규모 가맹점 상생 지원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특히 본사에서 모든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중심으로 대규모 오프라인 할인전이 펼쳐진다.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한신포차, 연돈볼카츠 등 매일 다른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프로모션이다.

▲ 자료제공=더본코리아

이번 오프라인 할인전은 5월 13일(화)부터 24일(토)까지 2주간 진행되며, 요일별 지정된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여 식사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요일별 참여 브랜드는 ▲5월 13일·20일(화) 인생설렁탕, 제순식당, 성성식당 ▲5월 14일·21일(수) 한신포차, 원조쌈밥집 ▲5월 15일·22일(목) 돌배기집, 홍콩분식, 미정국수 ▲5월 16일·23일(금) 역전우동, 리춘시장, 새마을식당, 백스비어 ▲5월 17일·24일(토) 연돈볼카츠, 롤링파스타, 본가, 막이오름 ▲5월 22일(목) 홍콩반점 등이다. 브랜드별 할인 메뉴 등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되었다. 홍콩반점은 5월 14일(수) 하루 동안 SKT T멤버십 앱을 통해 T day '짜장면 4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5월 18일(일)까지 매장 방문 식사 시 사용 가능하며, 포장·배달 전문점의 경우 방문 포장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빽보이피자는 배달의민족과 협력하여 5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최소 4,000원에서 최대 2만 1,000원까지 차등 적용되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빽다방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픽업오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업오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는 5월 21일(수)부터 5월 30일(금)까지 10일간 매일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5월 21일(수) 빽다방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모든 할인 혜택은 결제 1건당 쿠폰 1매만 적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통합 할인전은 고객에게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실질적인 매출 활성화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