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어디 형님한데 화를 내냐!" 안성훈에 훈계?

이성호 기자 / 2024-08-10 02:00:42
최수호 "오늘 하루만 살겠다"...야자타임
▲사진=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CWN 이성호 기자] 최수호가 야자타임에 목숨(?)을 걸었다.

오늘(10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는 즐거움을 가득 채워줄 '도파민 충전 특집'이 그려진다.

지난주 목표 관객 수를 채우지 못한 대가로 미스터트롯2 TOP7은 최수호가 작성한 '24시간 야자타임' 벌칙을 마주한다.

본인의 벌칙이 꼽혀 신난 최수호는 "오늘 하루만 살겠다!"며 오프닝부터 야자타임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다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주 TOP7은 대전으로 떠난다. 점심 식사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한 명씩 차에 오르면서 멤버들 간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진다.

매번 앞자리를 차지했던 맏형 나상도와 진해성은 서열 싸움에서 밀려 맨 뒷자리에 구겨져(?) 앉게 돼 폭소를 유발한다.

최근 면허를 취득한 최수호가 운전대를 잡아 형들을 긴장하게 한 가운데 안성훈이 조수석에 앉아 최수호에게 운전 지적을 하자 박지현은 "어디 형님한테 화를 내냐!"며 분신 같은 안경을 벗으라고 말해 차 안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는 오늘(10일) 오후 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2

  • 스윗현 님 2024-08-11 17:12:32
    노래천재 얼굴천재 춤천재에 이젠 예능천재까지 박지현의 매력은 끝이 없네요
  • 주형천사님 2024-08-11 12:05:28
    박지현 가수님 사랑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