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해외여행 특화 'I-트래블' 체크카드 출시…수수료 면제·마일리지 적립

신현수 기자 / 2025-05-27 20:10:00
원화 계좌서 우대환율 적용, 해외 결제·ATM 수수료 면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7일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해외 결제 특화 신상품 ‘I-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I-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 시 원화 계좌에서 우대환율(매매 기준율)이 적용된 금액이 출금되며 연회비는 없다. 또한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국제 브랜드 수수료 및 해외 이용 수수료가 면제되고 해외 ATM 출금 수수료도 월 3회까지 면제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여행 특화 체크카드 최초로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 충족 시 국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3천 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 자료제공=IBK기업은행

한편,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일부터 ‘I-트래블’ 체크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고 IBK카드 앱에서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500명을 추첨하여 대한항공 2천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 또는 IBK카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꾸준히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카드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