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헤어 트리트먼트 '피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콜라보 캠페인 공개

신현수 기자 / 2025-03-03 23:30:00
일본 글로벌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 2025 상반기 캠페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콜라보 캠페인으로 적극 공략 나서

글로벌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fino)’가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하며 ‘GLOW UP with FINO’ 캠페인을 시작한다.

피노는 공개된 화보를 통해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의 독특한 개성을 살리고, 제품의 장점인 윤기 있고 부드러운 모발 효과를 시각적으로 잘 담아냈다.

▲ (자료제공=파인투데이)

피노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의 개성과 에너지가 피노의 스타일과 잘 부합한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멤버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피노의 뛰어난 제품력을 고객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피노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2025년 상반기 다양한 ‘GLOW UP with FINO)’ 캠페인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 (자료제공=파인투데이)

지난 2023년 5월에 한국 시장에 진출한 피노는 1년 만에 전년 대비 455.3%의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올리브영 등 10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고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피노의 헤어 제품 라인업은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세럼 스무스’ 등 3가지가 판매 중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