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강남복지재단으로부터 감사패 받았다

손현석 기자 / 2024-12-04 18:07:57
지역사회 나눔 전파에 힘써온 공로 인정
▲ 바디프랜드 본사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지난 3일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진행된 '2024 강남복지재단 나눔 기부 감사의 날' 행사에서 강남복지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남복지재단이 설립 10주년을 맞아 주최됐으며 강남구 발전에 기여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동안 기부를 통한 저소득가구 지원 등 강남구의 복지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감사패 수상자로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강남구 소재 기업으로서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의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지난 2016년부터 명절, 어린이날 등에 강남드림빌 보육원 원아들에게 본사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물품을 후원 중이다. 올해 여름에는 강남구청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지역 내 이웃을 살피고 돌보는 활동에 힘을 쏟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에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성장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디프랜드는 기업 수익과는 무관하게 일정 규모 이상의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기업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육군 남수단재건지원단에 1,200만원 상당의 헬스케어로봇을 기부하며 파병군들을 격려한 바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