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맥스큐 어워즈' 시크릿B 수상한 모델 정은이, 훔치고 싶은 입술

박성기 기자 / 2025-01-29 19:20:01

모델 정은이가 서울시 강서구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진행된 '2024 맥스큐 피트니스 레전드 어워즈'에서 '시크릿B 부문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9만 명의 인플루언서 정은이는 2023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출전하며 모델로 데뷔해, '맥스큐' 2023년 11월호 표지 모델을 시작으로, 2024년 8월호 '맥스큐' 표지 단독 모델과 '시크릿비' 화보집 16호 모델 등을 맡으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 9월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2024 오토살롱위크'에서 브라비오 레이싱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열린 '2024 맥스큐 피트니스 레전드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눈부시게 활약한 피트니스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맥스큐' 역대 표지모델들, 머슬마니아 선수들이 대거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콘텐츠 부문 신인상은 조선호, 이영호, 강상혁이 수상했으며, 시크릿B 부문은 정은이, 옆짐여자 부문은 마가린, 올해의 선수 우수상은 최진성과 지준혁, 최우수상은 정지훈과 배은주, 대상은 김영주와 하주영이 수상했다. 베스트 드레서 남성 부문 우수상은 최재덕, 최우수상은 강상혁, 여성 부문 우수상은 이희원, 최우수상은 양유나가 차지했다.

CWN 박성기 기자

watney.park@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성기 기자 / 연예부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