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영모빌리티, 포르쉐 사고 수리 고객 위한 특별 캠페인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임재범 기자 / 2025-10-03 19:18:23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가 사고 수리 고객을 위한 '사고 수리 캠페인'을 오는 12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서비스 센터 성수'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정비와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사고 수리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  자기부담금 지원: 자차 수리 시 자기부담금의 50% 지원

-  증정품 제공: 사고 수리 완료 시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텀블러 증정

-  상품권 지급: 사고 수리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제공

-  편의 서비스: 무상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운행이 불가한 경우에는 견인 서비스 지원

-  타이어 할인: 수입 타이어 10% 할인 및 국산 한국타이어 15% 할인 혜택

-  무상 점검: 차량 기본 점검은 물론,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상태 등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세영모빌리티는 고객 편의를 위해 추석 연휴를 포함하여 연중무휴 365일 운영되는 24시간 사고 수리 전용 콜센터(1661-0991)를 운영하여, 사고 발생 시 신속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지원을 제공한다.

사고 수리를 진행하는 '포르쉐 서비스 센터 성수'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최신식 판금·도장 설비와 전기차 전용 워크베이, 안전 시스템을 갖춘 풀 워크샵이다.

40개의 워크베이에서 하루 평균 90대 이상의 일반 및 사고 차량 서비스를 소화할 수 있다. 특히, 8명의 고전압 전문가(HVE) 및 테크니션(HVT)을 포함한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모든 차량 유형에 최적화된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르쉐 골드 레벨 테크니션, 전기차 전문 인증 테크니션, 하이테크 및 클래식카 전문 진단팀이 상주하며 전문적인 진단과 정밀한 수리를 책임진다.

세영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사고 수리 캠페인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설계된 기존 캠페인의 연장"이라며, "국내 최대 규모와 최첨단 설비,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VIP 라운지와 프라이빗 컨설팅 공간을 포함하여 포르쉐 고객에게 사고 수리 과정 자체가 차별화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CWN 임재범 기자
happyyjb@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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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재범 기자 / 모빌리티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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