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전 9시 첫 시즌 '와일드 던' 글로벌 유저들 참여, 서비스 개시
넷이즈게임즈와 산하 배드 기타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슈팅 게임 ‘프래그펑크(FragPunk)’가 한국 시간 7일 오전 9시를 기해 글로벌 시장에 공식 출시됐다.
이번 신작 프래그펑크는 5 vs 5 히어로 대전 슈팅 게임으로, ‘샤드 카드(Shard Card, 사전 선택 기술)’를 사용하여 참여 유저가 매 게임 대전 규칙을 수시로 바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프래그펑크 게임은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PC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향후 플랫폼을 확장하여 플레이스테이션 5 및 Xbox 시리즈 X/S로 플레이 가능한 콘솔 버전도 출시 예정이다.
![]() |
▲ (자료제공=넷이즈게임즈) |
프래그펑크 게임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또한 진행 중이다.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20종의 무기에 적용할 수 있는 ‘청백 자기’ 스킨과 스티커 팩, 무기 장신구, 캐시 팩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게임의 핵심 요소인 ‘샤드 카드 디자인 콘테스트’ 공모전도 실시된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3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유저들의 투표와 게임 개발진들의 심사를 통해 5인의 우승자가 가려질 예정이다.
프래그펑크는 오픈과 동시에 첫 시즌 ‘와일드 던(Wild Dawn)’을 시작했다. 총 4개월 동안 전반기 2개월 후반기 2개월의 2개의 챕터로 진행되며, 유저들은 이번 시즌에서 13명의 히어로 ㅐ릭터와 7종의 샤드 카드 결전 맵, 150개 이상의 샤드 카드 및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배드 기타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프로듀서 씬창(Xin Chang)은 “전통적인 FPS 장르 및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과 전술적 깊이를 전달하는 것이 프래그펑크 출발의 목적”이라고 출시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