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3' 트롯탱탱볼 유수현, EDM 트로트 '짜릿하게' 발매

박성기 기자 / 2025-03-04 23:15:02

CMG초록별 소속 걸그룹 미니마니(MINIMANI)의 리더 유수현의 세 번째 솔로 음원 '짜릿하게 (THRILEED)'가 3월 3일 정오 공개됐다.

가수 유수현은 2013년 걸그룹 '딜라잇'으로 데뷔하고, 혼성그룹 '왈와리' 멤버로 활동했다.

2020년 KBS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해, 1라운드 올스타의 평가를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2021년 MBN '헬로트로트'에서 걸그룹 미니마니 리더로 참여해 1, 2차 라운드 모두 1위로 통과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2023년 TV조선 '미스트롯 3'에서 '트롯탱탱볼'이라는 애칭과 함께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트로트계의 아이돌로 인정받고, 지금까지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유수현의 컴백 솔로 디지털 싱글 음원인 '짜릿하게'는, OST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KINGMAKER'(킹메이커)와 백아연, 에디킴, 강민경 등과 작업한 작곡가 '김원'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귀를 사로잡는 브라스 라인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이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짜릿하게 빠져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곡에 유수현만의 독창적이고 애교 만점 센스로 무장한 목소리로 또 한 번 변신이 기대되고 있다.

신나는 댄스와 트로트라는 장르의 특성을 살려 남녀노소 편하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최근 유행하는 댄스 챌린지로도 적합한 리듬이다.

소속사 측은 "10대, 20대도 공감할 수 있도록 신나는 아이돌 군무와 외국 팬들도 친근하게 다가올 수 있는 EDM 트로트 '짜릿하게'는 매력적인 유수현의 목소리와 바비인형 같은 귀여운 비주얼과 어울려 진정한 글로벌 K-TROT를 개척하는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CWN 박성기 기자

watney.park@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성기 기자 / 연예부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