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허브(GitHub)에서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상용구 코드와 디렉토리 구조를 쉽게 공유 할 수있는 '템플릿 저장소'를 도입했다고 IT전문지 Packt에서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템플릿 저장소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저장소로 템플릿을 표시 할 수 있으며 나중에 템플릿 저장소의 모든 파일과 폴더를 포함하는 새 저장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새 템플릿 저장소를 만들거나 기존 템플릿 저장소를 관리 권한이 있는 템플릿으로 표시 할 수 있다. 설정 페이지로 이동 한 다음 ' 템플릿 저장소 '확인란 을 클릭하면 된다. 템플릿 리포지토리가 만들어지면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는 ' 이 템플릿 사용 '버튼을 통해 동일한 디렉토리 구조와 파일을 가진 새 리포지토리를 생성 할 수 있다.
' Choose a template '드롭 다운 메뉴를 통해 새 저장소를 만들 때 소유하고 있거나 액세스 할 수 있거나 이전 프로젝트에서 사용한 모든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템플릿 저장소에는 템플릿을 보다 효율적으로 배포 할 수있게 해주는 새로운 URL '/ generate'엔드 포인트가 있다. 템플릿 사용자를이 끝점에 직접 연결하기 만하면 된다.
템플릿은 복제와 달리 저장소의 히스토리를 보유하지 않으며 사용자에게 초기 확약이 있는 새 프로젝트를 제공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저장소 복제와 유사하다. 이 기능은 여전히 기본이지만 깃허브는 앞으로 더 많은 기능을 추가 할 것이므로 초보자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된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