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교사 500명 대상 가상 코딩 수업 실시...신학기 원격 수업 대비 도움

Travis / 2020-08-31 15:28:52

애플이 올해 여름, 커뮤니티 교육 계획(CEI)의 일환으로 교사 5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상 코딩 수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교사들은 가상 코딩 수업을 통해 애플 기기를 이용해 학생 입장에서 원격 수업을 받고, 학기가 시작되기 전, 학생의 입장에서 원격 수업의 문제점을 미리 파악했다. 또, 원격 수업에서 학생들에게 새로 실시할 수업인 문제 해결 기반 학습법의 접근 방식도 학습했다.

애플의 코딩 수업은 교사들에게 교사들이 코딩 툴과 코딩 교육 방식을 학습할 기회를 주었다. 동시에 교사들이 교육 현장에서의 원격 수업에 대비할 기회도 제공했다.

애플의 가상 코딩 수업에 참여한 포트리스 워렌(Portrice Warren)은 코딩 수업과 애플의 각종 코딩 관련 툴이 학생들의 수업에 있어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며, 자신이 원격 수업을 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애플이 이번 코딩 수업을 제공한 지역은 미국 24개 도시이며, 그중 21개 지역 내 학교의 재학생 대부분은 유색 인종이다. 또, 애플은 CEI와 함께 역사적으로 흑인 학생들만이 다니던 대학과의 파트너십도 확대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Travis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