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는 AR 글래스 'U+리얼글래스' 출시

전채이 / 2021-02-14 15:08:42

LG유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소비자용 증강현실(AR)을 보여주는 스마트안경, "U 리얼글래스"를 내놓았다.

화면 크기 및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100인치 대형화면처럼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안경을 착용한 사람만 화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콘텐츠를 볼 수 없게 되어 나만의 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현실의 배경 위에 콘텐츠가 더해져 나타나는 증강현실을 체험할 수 있다. 이때, 콘텐츠가 시야를 가리지 않기 때문에 제품 조립 영상을 시청하며 실제 제품을 조립할 수도 있다.

또한, 이용자가 설정하기에 따라서 콘텐츠 화면을 자신을 둘러싼 360도 공간에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도 있다. 스포츠 경기나 영화, 콘서트를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화면 크기를 100인치 이상까지 확장하여 콘텐츠를 관람할 때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U 리얼글래스는 배터리가 없어 스마트폰에 유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해야 한다. 유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휴대폰에 있는 모든 앱을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유튜브는 물론 다양한 U 의 앱을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채이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