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C 홍콩, ‘ 더샌드박스’ 메타버스 진입...샌드 토큰 7% 상승

오영주 / 2021-12-24 20:24:11
사진 출처 : 더샌드박스 페이스북
사진 출처 : 더샌드박스 페이스북

컨설팅 회사인 PwC 홍콩(Hong Kong)이 샌드박스(The Sandbox, SAND)의 메타버스에 합류한다. 이에 영향을 받아 샌드 토큰은 23일(현지시각 기준) 7.33% 상승했다.

PwC 홍콩은 메타버스 구축 플랫폼인 더샌드박스에 공개적으로 진입한 최초의 전문 컨설팅 서비스 회사다. 샌드박스에 따르면, PwC는 가상 현실 기반 통신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의 관심을 나타내는 조치인 가상 랜드(LAND) 사이트를 인수했다.

PwC 홍콩의 파트너인 윌리엄 지(William Gee)는 “우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이 새로운 글로벌 디지털 현상이 제시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메타버스를 수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조언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2년에 출시된 분산형 가상 세계인 샌드박스는 아디다스(Adidas), 스눕 독(Snoop Dogg), 더 워킹 데드(The Walking Dead), 데드마우스(Deadmau5) 및 아타아리(Atari)와 같은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더 샌드박스는 이번 달에 450만 명의 신규 사용자를 온보딩하기도 했다.

샌드박스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세바스티앙 보겟(Sebastien Borget)은” "메타우주는 사업 분야에 열려 있다”면서 “새로운 몰입감과 브랜드들이 고객과 연결되는 방식을 경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흥미로운 시기이며 PwC는 이 떠오르는 국경의 선두에 있다"고 말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영주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