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브옵스(DevOps) 교육 커뮤니티인 데브옵스 인스티튜트(DevOps Institute)가 9월 13일, 코드노드(CodeNode)에서 ‘2022 스킬업 페스티벌 런던(2022 SKILup Festival London)’ 행사를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IT 전문가의 교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술적, 운영적, 사회적 스킬셋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행사 참가 사전 신청 비용은 69파운드이며, 7월 15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2022 스킬업 페스티벌 런던’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IT 업계의 최고 인사들이 진행하는 세션이나 실무 워크샵에 참가할 수 있다. 따라서 업계 최고 전문가에게서 성공적인 데브옵스 및 IT 사업을 위하여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고, 명성 높은 IT 전문가의 통찰력을 현장에서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또한, 애프터 파티도 마련돼, 동종 업계 동사자와 교류할 수 있다.
더불어, 커뮤니티 회원은 행사 참석을 통하여 평생 교육 학점(CEU, Continuing Education Units)을 취득하여 데브옵스 인스티튜트 자격을 갱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업계 전문가 및 기업 실무 현장의 데브옵스 지도자를 만날 수 있는 ‘스킬업 데이즈(SKILup Days)’와 IT 전문직을 위한 교육 웨비나인 ‘스킬업 아워즈(SKILup Hours)’도 마련된다.
한편, 데브옵스 인스티튜트의 최고 경영책임자 제인 그롤(Jayne Groll)은 “같은 데브옵스나 IT 업계에서 비슷한 문제로 고민하는 동료들이 모여 서로에게 배우는 경험은 굉장히 강력하다. 스킬업 페스티벌 런던의 목표는 다 같이 모여 업계의 주요 문제에 대하여 머리를 맞대고 창의적 솔루션을 만들어보며 IT 커뮤니티의 마법을 즐기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