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야외 시설 전면 개장하고 휴가객 맞이

남성현 / 2023-07-05 16:02:30
이미지 출처 : 하이원리조트
이미지 출처 : 하이원리조트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가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하고 휴가객을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하이원 워터월드는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야외 시설을 오픈하게 되었다. 전체 면적은 5만1038㎡로 국내 물놀이 시설 중에서도 4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실내 공간은 2만5024㎡로 국내 최대의 1인당 시설 면적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야외 시설 개장으로 국내 최대 3m 파도풀도 운영에 들어갔다.

하이원리조트는 야외 시설 전면 개장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워터월드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병선 레저영업실장은 "주차타워 증설과 오픈 전 안전시설 점검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또한, 하이원은 고원 지대에 위치해 여름에도 열대야나 해충 걱정이 없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하이원 워터월드는 얼음장처럼 차가운 계곡물, 거대한 파도를 경험할 수 있는 바다와 같은 파도풀, 그리고 아름다운 백두대간의 산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수질을 자랑하는 하이원 워터월드는 모든 시설에서 백두대간의 1급 청정수를 사용한다. 이로써 이용객들은 신선하고 깨끗한 물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하이원 워터월드는 넓고 편안한 공간도 자랑하며, 16가지 아찔한 어트랙션과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각종 남녀노소에게 만족감을 제공하며, 1인당 시설 면적 7.59㎡로 국내 최대를 자랑하여 이용객들에게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는 야외 시설의 개장을 통해 휴가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자연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름 휴가지로 꼽힌다.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는 하이원 워터월드가 즐거운 여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석일자: 23년 1월~ 6월  /  분석도구 : 팅서치
분석일자: 23년 1월~ 6월 / 분석도구 : 팅서치

키워드 분석 플랫폼 팅서치를 활용해 분석해본 결과 하이원리조트는 올해 1월부터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고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욱 큰 관심을 이끌고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성현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