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소프트는 월요일 발표한 바에 따르면, 게이머들이 Xbox Series X 콘솔에 개성을 더할 수 있도록 'Starfield' 테마의 새로운 랩을 도입하며, 이를 통해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나아가고 있다.
이 랩은 $45에서 $50 사이의 가격으로 판매되며, 이는 "특별판 또는 한정판 콘솔을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고 지속 가능한 옵션"을 제공한다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발표문에서 밝혔다. 비닐 스킨과 달리 이 랩은 더 굵은 소재로 만들어져 있으며, 게임 콘솔에 스티커가 맞닿을 정도로 깔끔하게 붙지 않는다.
이 랩은 아틱 카모플라주와 미네랄 카모플라주 컬러웨이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 마이크로소프트는 Starfield를 위해 한정판 무선 컨트롤러와 헤드셋을 출시했으며, 두 제품 모두 매진되었다.
Starfield 에디션 랩은 10월 18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카모 버전은 11월 10일에 이어서 출시된다. 이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이머들이 콘솔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첫 번째 콘솔 제조업체는 아니다. 소니는 작년 초 다양한 색상의 PS5 콘솔 커버를 출시했다. 한정판 커버에는 Spider-Man 2 버전과 LeBron James 에디션이 포함되어 있다. 소니는 콘솔 커버 판매량에 대한 정확한 숫자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회사가 PS5 유닛 4000만 대 이상을 판매한 것을 감안하면, 액세서리 판매는 PlayStation의 전체 수익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이다. 따라서 마이크로소프트가 팬들에게 유사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놀랍지 않다.
Xbox Series X 콘솔 랩이 스티커가 아니므로 콘솔 주위에 쉽게 접고 제거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외부가 마이크로파이버로 랩핑되어 있으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하이테크 느낌의 흰색"으로 "후크와 루프로 고정"된다고 밝혔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