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젠테이션 플랫폼인 Beautiful.ai가 다음 세대 인공지능 제작 도구인 DesignerBot에 맥락적 AI 기능을 추가하면서 누구나 아름다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비즈니스 문서, 데이터 및 정보를 AI가 생성한 프레젠테이션과 슬라이드에 통합할 수 있다.
AI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자신의 정보와 데이터에 기반한 관련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AI를 필요로 하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다. 최신 DesignerBot 업그레이드를 통해 Beautiful.ai 사용자들은 PDF, 텍스트, 워드, 웹페이지 등 자신의 문서를 업로드하여 프레젠테이션 또는 슬라이드를 생성할 때 AI가 참조할 추가 맥락을 제공함으로써 표준 생성 AI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Beautiful.ai의 창립자이자 기술 최고책임자인 Mitch Grasso는 "Beautiful.ai에서는 AI 기능을 더 유용하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끊임없이 찾아내고 있다"며 "추가 맥락을 제공함으로써 AI에게 안전하고 보호된 방식으로 비즈니스에 대해 알려주고,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생성된 프레젠테이션을 바로 완성된 제품에 가깝게 정확하게 안내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Beautiful.ai는 SOC2 준수의 기업용 인프라를 기반으로 하여 비즈니스 콘텐츠에 대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접근을 보장한다. 맥락적 AI는 이러한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용자의 맥락 문서가 안전하게 유지되고 그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에만 제한되도록 보장한다.
Beautiful.ai는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과정이 즐겁고 강력해야 하며, 그 안의 스토리텔링이 기억에 남아야 한다고 믿는다. 자동화된 스마트 콘텐츠를 통해 Beautiful.ai 플랫폼은 비디자이너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내장된 디자이너 도구를 제공한다.
현재 Beautiful.ai는 ESPN, Rakuten, Phoenix Suns 등의 신뢰받는 브랜드를 포함하여 228개 국가의 2.5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5만 개의 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