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X Global, 버라이즌과의 글로벌 네트워크 파트너십 협약 체결

코딩월드뉴스 / 2023-09-25 19:19:08
개인화된 서비스와 글로벌 연결성을 제공하는 MobileX 브랜드 론칭 예정

Mobile X Global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연결성을 제공하는 AI 기반 기업 중 하나로, 2022년에 미국에서 론칭할 새로운 모바일 브랜드인 MobileX와 버라이즌 사이의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버라이즌은 많은 상을 수상한 네트워크로, MobileX가 개별화된 서비스와 개인화된 요금제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속도, 규모, 보안, 가용성 및 신뢰성을 제공한다.

Mobile X Global의 새로운 AI 기반 100% 클라우드 기반 XO.1 플랫폼은 MobileX의 고객 중심적 철학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사용한 것만 지불하는 원칙에 따라 개인화된 요금제를 통해 필요한 것만 지불할 수 있다. XO.1 플랫폼의 독특한 기능 중 하나는 국경을 초월한 전 세계 네트워크로의 원활한 전환을 가능하게 하며, 단일 번호와 서비스를 통해 국경을 초월하는 연결을 제공한다. XO.1 플랫폼은 전통적인 네트워크 인프라보다 더 유연하고 안전하며 프로그래밍 가능하며 확장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버라이즌의 NaaS(네트워크로서의 서비스)와 연동한다. 버라이즌의 NaaS는 소비자에게 진정한 개인화와 선택의 여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Mobile X Global의 창립자이자 CEO인 Peter Adderton은 "Mobile X Global은 사용자에게 놀라울 정도로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실시간 프로프라이어터리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이제 사용자는 원하는 것을 원하는 때에 선택하고 필요한 것만 지불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의 혁신은 전례 없는 맞춤화와 유연성을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Mobile X Global은 데이터 로밍 요금 없이 전 세계적인 연결성을 제공하는 단일 전화번호, 단일 서비스가 필요한 새로운 세대의 국경 없는 소비자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글로벌 서비스를 소비자를 위한 최전선에서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코딩월드뉴스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