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 가족지킴이, 정기총회 및 시상식 성료

이성호 기자 / 2023-12-21 17:05:50
(사)대한민국 가족지킴이, 정기총회 및 시상식에서 12회 실천대상 수상자와 가족지키미 임원들이 함께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사단법인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사)대한민국 가족지킴이, 정기총회 및 시상식에서 12회 실천대상 수상자와 가족지키미 임원들이 함께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사단법인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CWN 이성호 기자] (사)대한민국 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는 지난 20일 여의도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정기총회'와 '제12회 대한민국 실천대상' 등 시상식을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오서진 이사장을 비롯해 송동섭 단국대 교수, 신용선 박사, 장덕상 세종산업대학원 교수, 정찬명 대표, 안덕균 나눔복지 센터 대표, 경기도 장애인 생산품 판매시설 원부규 원장, 전진혁 강남지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먼저 1부 행사는 한국여가복지경영학회 학술행사와 가족지킴이 정기총회가 진행됐으며, 2023년 단체 활동보고가 이뤄졌다.

2부 행사는 신용선 선정위원장의 개회사와 함께 '제12회 대한민국 실천대상', 제11회 대한민국 인성표창, 제5회 국민여가진흥대상 등 시상식을 거행했다.

'대한민국 실천대상'은 다양한 여가복지 증진과 건강한 가족 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헌신한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자리다.

대상은 경기도 광명시 박승원 시장이 지방자치 최우수부문으로 단독 선정됐다

이어 제11회 대한민국 인성표창은 감곡초등학교 장원규 전교 학생 회장외 5명, 제5회 국민여가진흥대상은 안지연 제8대 강남구 의회 의원외 4명이 각 부문별 수상했다.

신용선 선정위원장은 "오늘 행사에서 다양한 분야의 수상자들이 발굴돼 가족지킴이와 한가족이 되어 기쁘다며, 새해에도 건강하고 다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