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팬클럽 '평택웅패밀리' 발달장애인 위해 350만원 후원금 전달

이성호 기자 / 2023-12-24 09:50:58
발달장애인의 단기거주시설인 평택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 기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평택 웅패밀리'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 내 발달장애인의 단기거주시설인 평택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지난21일 350만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영웅시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평택 웅패밀리'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 내 발달장애인의 단기거주시설인 평택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지난21일 350만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영웅시대

[CWN 이성호 기자] 임영웅 팬들의 연말 '선한 영향력' 전파가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평택 웅패밀리'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 내 발달장애인의 단기거주시설인 평택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지난21일 350만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평택웅패밀리는 “연말을 맞이하여 여러사정으로 인해 가족돌봄이 어려운 발달장애인들의 심리적 소진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서 기쁘다” 고 밝혔다.

평택웅패밀리는 매년 아동복지시설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시설에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기부문화를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합정장애인 단기보호센터 센터장 정경호는 “팬클럽 활동이 기부문화까지 전개되는 것에 대해서 놀랍다” 라며 “귀한 후원금을 함께 생활하고 있는 이용이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 사용하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합정장애인 단기보호센터는 경기도 내 18세 이상 발달장애인이 가족의 여러사정으로 인해 돌봄이 어려울 경우 단기간 동안 거주 및 이용할 수 있는 지역 내 장애인단기거주시설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