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최준규 기자] 이노션 주가가 소폭 하락세를 보였다.
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0.45% 내린 2만1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는 주주 편의성 제고를 위해 온라인 배당 조회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예전에는 우편으로 발송하던 배당 통지서를 PC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조회 서비스로 대체했다.
이에따라 배당 통지서 전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배송 및 보관상 부주의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등의 문제를 방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온라인 배당 조회는 이노션 공식 홈페이지 내 IR 페이지 하단 '배당 조회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노션은 이번 결산 배당 금액을 1주당 950원으로 결의했다. 3월 28일 열리는 정기 주주총회에서 배당이 확정되며, 배당 기준일은 4월 1일이다.
이노션은 2005년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 광고대행사로 설립됐으며 매체대행, 광고제작, 프로모션, 옥외광고, 스포츠 비즈니스 컨설팅, 공간 디자인, 체험마케팅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VFX 전문 제작사인 ㈜스튜디오레논 (LEN)의 지분 47.5%를 인수하며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확대했다.
2005년부터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마케팅을 대행하면서 연간 100회 이상 글로벌 모터쇼를 대행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